곽진영 자살이유 현재상태
곽진영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에 빠지고 있는데요. 병원에 이송 되었고 집충 치료를 받고 있지만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다가 오늘 의식을 회복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곽진영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곽진영은 전날 자신이 운영 중인 김치 사업장이 위치한 전라남도 여수 인근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곽진영은 최근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다시 방송 활동을 시작하였는데요. 곽진영은 최근 악성 댓글 등으로 심리적 고통을 받아온 거승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인터뷰에서 곽진영은 꼬리표처럼 성형 수술이라는 단어가 따라다니고 있는데 너무 힘들다며, 무엇을 해도 겁이 나고 내가 잘못 선택했고 내 얼굴이 망가진 것에 대해 나도 알고 있다고 고백하였는데요.
극복하고 싶었지만 댓글이 쏟아지니 미치겠더라 너무 힘들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곽진영은 1991년 MBC 공채 탤런트 20기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곽진영은 여명의 눈동자, 사랑을 그대 품안에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앗는데요.
곽진영은 수술을 받은 이후 눈이 제대로 떠지지도 않았고 감기지도 않았다며 병원을 찾는 악순환이 반복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수술을 집도한 성형외과 의사는 성형수슬 전문의가 아닌 것으로 밝혀지며 충격을 주었는데요.
해당 의사는 당시 잦은 의료사고로 어려움을 겪다가 결국자살한 것으로 알려져 대중들을 놀라케 하였습니다. 곽진영은 2010년 김치사업가로 변신하며 큰 성공을 하였는데요.
100억원대 매출을 달성한 김치 사업으로 최근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곽진영이 병원에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지만 아직 위중한 상태로 회복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곽진영은 1970년 생으로 올해 나이 51살 인데요. 하루시일내로 빠른 쾨유를 빕니다.